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kf94 마스크 후기 에어데이즈 장점과 단점

예이롬 2022. 9. 9. 21:48
반응형

에어데이즈 airdays
협찬으로 받은 제품 후기 쓰는거 같죠?
그건 아닌데 ㅋㅋㅋㅋ
청소년 사이에서 1위로 뽑힌 마스크래요.
남편도 넘 맘에 든대서 그냥 후기 써보아요ㅎㅎ

실은 내돈내산 은 아니고 선물 받은거예요ㅎㅎ
지인이 후기 젤 좋은 마스크라며
온가족 1박스씩 사주셨네요.
어른용은 대형 검정색을 받았어요.
어른용도 흰색은 있겠죠?
저는 검정이 더 마음에 듭니다😄

마스크 전면 한쪽에 에어데이즈 KF94라고
정확히 새겨져있네요~
KF94는 차단율이 제일 높은 제품이지요!!

그리고 새부리형입니다.
우리 아이들도 새부리형 제일 좋아해요.
착용감이 제일 편하대요.
그리고 새부리형은 코와 입 앞쪽에
공간이 생겨서 숨쉬기도 편합니다.
또 에어데이즈는 다른 새부리형보다
좀 더 빳빳한 기분이예요.
그래서 좀 더 공간 확보가 되는 듯해요.
에어데이즈 마스크 끼고 있을때
빳빳한 느낌으로 불변한 느낌은 아니었고요.

끈은 납작한 모양이예요.
남편은 새부리형에 납작한 끈이라서 좋대요.
자기가 좋아하는 요소가 다 있다네요.
납작한 끈이 덜 아픈가봐요.

에어데이즈 마스크 소형은 노란 박스네요.
소형도 검정색 마스크 도 있겠죠?
직접 산 건 아니라서 안 찾아봤네요.
음.. 한박스에 몇 개 들어 있는지 안 세어봤네요.
구매하시는 분들은 구매 설명에 있겠죠?😅

아이들도 착용해보고 좋아했어요.
막내는 기존 쓰던 것 보다 요걸 쓰려하네요.

근데 중형도 있을까요?
소형이 10살인 우리집 첫째는 안 맞네요ㅠㅠ
대형은 커서 못쓰겠다고 하고요.
얼굴 작은 8살과 6살 딸만 찾아요.
키가 제법 큰 7세 나마도 안 맞더라구요.
6세도 좀 더 큰 애들은 안 맞을 수도 있겠어요.

그래서 제가 느낀 에어데이즈 마스크 단점
이 사이즈부분이었어요.
10살 딸도 11살 12살로 보이는 키긴해요.
7세 남사는 8,9세로 보이는 👀
얼굴작다한 8세는 6세 정도로 보이는 체구.
음.. 그래서 소형은 6세까지이거나
7세가 맞을 확률 50% 일거 같은 느낌??

그리고 에어데이즈 마스크 대형을
착용해 봤을 때의 단점은요,
착용시 착용감, 숨쉬기 편함 등은 좋았는데요,
턱스크 할때가 불편했어요.
뭔가 잠시 마실때는 내리고 마시잖아요?
아예 빼면 한모금 마시고 다시 올리고 하기 불편하니
슬쩍슬쩍 내렸다가 올렸다가 하게되는데요.
그게 좀 불편했다는 거 정도??

아 글구 어딘가에 긁히면 보풀은 났었습니다.

저는 마스크 모양에는 크게 예민하진 않은편예요.
그래도 최대한 써본 느낌과
들은 평가들을 써보려했는데요,
도움이 되셨을지..
도움이 되셨다면 또는 저와 소통하시려면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세용 😄

코로나 없는 즐거운 추석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