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볍게 줄 수 있고, 받으면 좋아하는 "심쿵 말랑이 선물세트"

예이롬 2021. 12. 26. 15:19
반응형

가족끼리 성탄절 마니또 놀이를 했습니다.
제비 뽑기해서 성탄선물을 몰래 준비한 거죠.
다둥이 가정이라 더 재밌게 가능해요.
그 중에서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심쿵 말랑이 선물세트"
제품을 소개해 봅니다.

1명이 받은 선물인데 서로 갖고싶어서
각자 돈으로 또 샀답니다.

선물 가격은 5,000~10,000원인지라
9,900원인 "심쿵 말랑이 선물세트"를
살 수 있었습니다.

오픈해 볼까요?
8개의 말랑이가 들어 있습니다.

근데 하나가 다른 말랑이를 넣고 찍었네요.
노랑색 작은 말랑이는
따로 구입한 제품인데
저걸 넣고 찍었네요ㅎㅎ
이미 꺼내보고 다시 넣어 찍은거라ㅋㅋ

첫번째 말랑이 입니다.
당근~ 당근~ 말랑이 입니다.

두번째 말랑이 입니다.
심쿵란!!!

세번째 말랑이 입니다.
우리 문어지지 마요!!
문어 말랑이 입니다.
이 세트에서 2번째 인기있는 말랑이예요.

(인기 기준은 우리 아이들에게 입니다ㅎㅎ)

저 문구 때문인거 같기도 해요~😊
(문어 말랑이는 원래 파란박스에는 파란색입니다.
핑크 박스 산 아이랑 바꾸었대요.)

네번째 말랑이 입니다.
스페이스 슬라임 말랑말랑♡

다섯번째 말랑이 입니다.
만두~만두~ 왕만두~
왕만두 말랑이예요.
전에 이것만 따로 구입한 적 있는 왕만두예요.
이거 하나만 6천원인가 3천원인가에
샀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도 넘 좋아했는데 😄👍

여섯번째 말랑이 입니다.
요건 새로운 말랑이라
세번째로 좋아했던 말랑이 입니다.

몸체는 일반 말랑이보다는 딱딱한 느낌이예요.
아기들 목욕놀이 장난감 같은 정도??

그런데 그 몸체를 누르면
이렇게 입에서 풍선을 부는 오리입니다.

풍선 부는 오리를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좌, 우, 정면 ㅎㅎ

7번째 말랑이 입니다.
젖소 모양이네요ㅎㅎ
코는 이미 뭔가를 뜯은듯^^;;

여덟번째 말랑이 입니다.
8개 말랑이 중 최애 말랑이!!
그래서 이미 많이 만져서 좀 더러워진^^;;
이것만 느낌이 달라요.
슬라임 살짝 굳혀서 손에 안 묻는 느낌이랄까??
ㅋㅋㅋㅋ
설명이 제대로 된건지 모르겠지만..
개구리알 같은것도 들어있고
작은 알갱이도 들어 있어요.

모양도 찌그러뜨린대로 좀 변합니다.
복원되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막내가 이빨로 물어 뜯어서
하루만에 떠트렸어요;;
속에 들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말랑이와 비교해서 만진
영상 올려드립니다.

다른게 느껴지시나요?

아이들 선물 뭐살지 모를때 괜찮은거 같아요.
가격 착하고요~
근데 쿠팡에는 검색해보니 없네요.

다른 사이트에는 있을까요?
저는 오프라인 이마트에서 샀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말랑이 #말랑이선물세트 #선물세트 #어린이선물
#심쿵말랑이선물세트
#아이들이좋아하는선물 #촉감놀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