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새로 나온 오리온 과자 "고추칩"

예이롬 2022. 1. 23. 22:42
반응형

고추칩!!!!

최근 새로 나온 과자 맞겠죠?
저만 이제 본 걸까요?ㅎㅎ

남편이 어디선가 가져온 과자ㅎㅎ
(사온 건가??ㅎㅎ)

저는 과자를 즐기진 않는 스타일~
근데 있으면 먹긴 하는 스타일^^;;
근데 나이 드니 한 번씩은 땡기긴 해요😅

책상 위에 2개의 고추칩 과자가 있더군요.
과자가 있어도 과자보기를
돌(?) 같이 할 수 있는 성향이라
무슨 과자인지 신경도 안 쓰고 있었음당.

근데 남편이 먹어보라고 맛있다고..
남편과 제가 입맛이 100% 반대! 이런건 아니지만
가끔? 종종? 다른 취향들이 나오곤 하죵ㅎㅎ

특히 매운 건 원래도 안 좋아하는 저인지라..
과자인데다 맵기까지 한
저것을 왜 먹으라는 거징??

No, No~~~!!


근데 새 봉지 였는데 결국 open됨.
계속 먹어보라고 권하고
open되었으니 맛이나 보겠다고 먹어봤어요.

향이 딱!!!!

고추튀김향!!!!!

오~ 괘않넹^^
생각보다 맵지도 않아요.
어른 입에는 전~혀~ 안 매운 정도~
원래 고추튀김 안 맵잖아요ㅎㅎ

고추튀기믈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그 향의 과자는 괜찮네요ㅎㅎ

그렇게 거절하다가 한번 맛보구는
폭풍흡입했네요 ㅋㅋㅋㅋㅋ
남편 보기에 어의 없었을지도?? ㅋㅋㅋ

각자 또 취향이 다를 수 있지만
한번쯤은 먹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용.
과자라는거 애들꺼나 사는 입장이지만,
나 먹을 과자 꼭 하나는 사야한다고 하면
재구매 의사 있네요ㅎㅎ

(평소 스스로 먹을 과자를 안사는 사람일뿐ㅎㅎ
이 과자는 통과인  걸로 ㅎㅎ)



그냥 과자 먹어보고 적은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일뿐입니다ㅎㅎ



다음에 또 뭔가의 후기로 돌아올게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