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공주퍼즐놀이

예이롬 2022. 1. 25. 07:26
반응형

엘사 공주 퍼즐이예요^^
300pcs라 양이 많고
온통 푸른색 느낌~^^
유사색이 많죵~~
대부분 조각 많은 퍼즐들은 그랬던 거 같아요.

요새 아이들이 퍼즐에 흥미를 붙여서
새로 사줬었네요~~~
300pcs라 아이들 지칠까봐 처음할 때 같이했어요
하고 있으니 남편도 오더라구요.
온가족 퍼즐시간이 됐었네요^^
같이하니 더 좋아하는 아이들♡

요건 100pcs예요~
알록이 달록이라 좀더 찾기가 쉬워요.
7공주라 색의 특색들이 좀 있죠~
피스도 적구요~~
아이들끼리 신나서 하더라고용.
사진 찍을때는 저도 같이했네요^^

이것 말고 같은 100pcs인데
더 작은 사이즈 푸우 퍼즐도 했는데
사진이 없네용^^;;

아이들과 퍼즐 맞춰보는 시간 어떠세욤?^^
저는 새거로 샀지만 퍼즐은
중고로 사고 중고로 팔고 하는 것도
좋은 경제적 방법이 될듯해요.
환경도 생각하고!!!^^

반응형